국가공인교정기관

1986년 국내 최초로 유량분야 교정기관으로 지정되어 국내 유량계측 수준의 향상에 이바지하여 왔으며 변화하는 국제 정서에 맞추어 2001년 05월 19일 ISO/IEC 17025의 요건에 따라 산업자원부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한국인정기구:KOLAS)로부터 유체유량 14항목에 대한 국가교정기관으로 인정받아 교정업무를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한국의 유량분야 대표기업으로서의 자부심과 석유, 화학, 식품(유제품 포함) 등 산업전반에 걸친 풍부한 경험, 정밀한 표준장비, 우수한 기술인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높은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법류 또는 국제기준에 적합한 인정기구(Korea Laboratory Accrekitation Scheme)가 해당 기준 (KS A ISO/IEC 17025;2006)에 따라 자격있는 평가사에 의해 교정기관의 품질시스템과 기술 능력을 평가하여 특정 분야에 대한 교정 능력이 있다는 것을 공식적으로 승인하는 것

인정기구(KOLAS)
ISO/IEC 가이드 58 요건에 따라 인정제도 구축 및 운영

교정기관
KS A 17025, 기술표준원장이 고시한 요건 등에 따라 인정기구의 평가로 인정

고객
인정된 범위내에서 각종규격과 기술 규정에 따라 공인성적서의 서비스 수혜 혜택

실험실 및 산업전반에 사용되는 유량계는 시험유체의 물성에 따라 그 특성이 다르게 나타납니다. 그러므로 실제 사용유체와 같거나 유사항 종류의 시험유체를 사용하여야 올바를 교정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물, 등유, 중유, 기체 등을 준비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라 시험유체를 선정하여 교정을 실시합니다.
당사는 국내 최고의 교정설비를 갖추고 있어 소유량에서부터 국내 최대 대유량까지 고객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다양한 교정장치와 풍부한 경험을 가진 기술진에 의해 국내에서 사용되는 모든 종류의 유량계에 대한 교정검사가 가능합니다.
유량 전문회사의 장점을 살려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한 유량계의 보수, 교정에 대한 연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당사는 KS A ISO/IEC 17025;2006의 인정요건에 의거 국제적으로 공인된 공인교정기관입니다. 당사에서 발급하는 교정성적서는 국가간 상호인정협정에 따라 국제적으로 효력이 있습니다.